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41시간 만에 1000만 뷰 돌파…K-POP 그룹 중 최단 시간

입력 2016-10-11 17: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방탄소년단의 정규 2집 앨범 타이틀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가 K-POP 보이그룹 내 최단 시간 1000만 뷰 돌파 기록을 썼다.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는 10일 0시(한국 기준) 유튜브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에서 공개된 후 6시간 만에 100만 뷰를, 18시간 만에 500만 뷰를 넘겼다. 이어 11일 오후 5시 41시간 만에 1001만8179뷰를 기록하며 1000만 뷰를 돌파한 것.

이는 K-POP 아티스트 중에서 싸이를 제외하고 두 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임과 동시에, K-POP 그룹 내에서는 최단 기록에 해당한다. 지난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가 75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 것에 비하면 2배 가량 빠른 속도이다.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5시 현재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최다 조회수 2위를 기록하고 있기도 하다.

‘피 땀 눈물’은 유튜브 외에 전세계 최대 음악 차트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아이튠즈에서도 전체 뮤직비디오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초대형 세트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사상 최대의 물량이 투입돼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공중에 떠오르거나 물을 튀기는 등 감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강렬한 색감의 화면들이 교차되며 화려한 영상미를 보여준다. 퍼포먼스로 유명한 방탄소년단답게 기존의 강렬한 에너지와 그루브가 결합된 안무는 섹시한 매력을 부각시킨 ‘피 땀 눈물’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10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신곡 ‘피 땀 눈물’은 국내외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