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미니앨범 `50 X HALF`로 차트를 장악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다비치가 배우 이종석이 출연한 더블 타이틀곡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다비치의 힐링 멜로디와 함께 이종석의 눈빛 하나 만으로도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충분했다.
고즈넉한 분위기 속 흐르는 시계의 초침 소리와 따뜻한 멜로디가 흐르며 평온한 풍경이 이어진다. 이내 비가 내리며 처마를 따라 빗줄기가 흘렀고, 우산 속 비를 맞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이 등장한다.
흰 꽃을 들고 있는 이종석은 어딘가 슬픔이 묻어나는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어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여기에 `비가 내리면 함께 맞으면 돼`라는 가사가 등장하며 영상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켰다.
이종석이 출연한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는 `내 옆에 그대인 걸`과 함께 다비치의 이번 미니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다비치표 힐링 발라드이다.
세상에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이란 감정을 받는 사랑과 주는 사랑으로 비유한 가사와 피아노와 스트링, 클래식 기타 사운드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 곡으로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정기고X소유 `썸` 등을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XEPY가 작업에 참여했다.
다비치의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0시에 공개된다.
한편, 다비치는 새 미니앨범 `50 X HALF(하프 바이 하프)`로 컴백한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로 음원 차트 더블 올킬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