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입담꾼 지상렬, 라디오 DJ 성공적 복귀

입력 2016-10-29 10:03  



방송인 지상렬이 라디오 DJ로 승승장구 중이다.

지상렬은 지난 달 26일 tbs교통방송 프라임 시간대인 오후 2시부터 전파를 타는 `지상렬의 브라보, 브라보`로 무려 6년 만에 라디오 DJ로 복귀를 알려 화제를 모았다.

연예계 대표 입담꾼으로 정평이 나 있는 지상렬은 마치 옆집 삼촌과 같은 특유의 진솔함과 인간적인 정겨운 입담, 유머로 청취자들과 색다르면서도 편안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2004년부터 2010년까지 햇수로 6년 간 MBC `지상렬, 노사연의 2시 만세`를 진행한 이력이 있는 지상렬은 무려 6년 만의 라디오 복귀 임에도 불구하고 공백감이 느껴지지 않은 진행으로 애청자들을 끌어 모으는 중이다.

지상렬은 ‘브라보, 브라보’의 ‘여보세요, 렬이에요~’ 생방송 전화 데이트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편 ‘전설의 고향’ 코너를 통해 대한민국 각 분야의 전설들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적재적소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전설의 고향’ 코너에서는 중식의 대가 이연복, 국가대표 축구선수에서 방송인으로 제 2의 인생의 문을 연 이천수, 방송인 주병진과 홍석천 등과 만나 이연복의 대만 대사관 시절 청바지를 입고 쫓겨날 뻔 했던 에피소드, 이천수의 이탈리아 말디니 선수와의 에피소드 등 솔직 담백한 토크를 이끌어내며 DJ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런저런 경진대회` 코너를 통해서는 개그맨 김경진과 ‘DJ 춘자와 함께 하는 브라보 댄스 클럽’을 통해 춘자, ‘미스터 추와 함께’ 코너에서는 개그맨 추대엽과 고정 멤버들과의 찰떡 궁합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일과 중 가장 지치기 쉬운 오후 2시부터 4시까지의 시간 동안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지상렬, 노사연의 2시 만세` 시절 인연을 맺었던 애청자들이 `지상렬의 브라보 브라보`로 라디오 주파수를 돌린다는 사연을 연달아 보내고 있는 것이 그 반증이다.

한편, 뮤직 버라이어티 쇼 콘셉트인 ‘지상렬의 브라보, 브라보’는 매일 오후 2시 tbs FM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