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텐트 시장점유율 1위 '따수미', 신제품 '시그니처' 인기

입력 2016-11-08 17:04   수정 2016-11-08 17: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커튼식 4DOOR와 웜텍스2 적용한 하이엔드 기능성 난방텐트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난방비를 절약하고, 우풍까지 막을 수 있는 난방텐트가 가정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실제로 주부들의 활동이 활발한 유명 온라인 카페에서는 다양한 난방텐트 추천 후기와 경험담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이에 ㈜아이두젠은 자사의 난방텐트 브랜드 `따수미`의 웜텍스2 신제품 `2017 따수미 패브릭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기존 난방텐트 비닐 느낌을 획기적으로 극복한 웜텍스 원단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웜텍스 2가 적용된 모델이다. 웜텍스2는 실내 사용의 특수성을 고려한 기능성 원단이다. 보온을 높이고 습기를 배출하는 이상적인 짜임을 바탕으로 여러 번 세탁해도 수축변형 없이 기능을 유지하는 난방텐트 특수성을 고려한 최신의 고분자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웜텍스 대비 190% 성능이 강화되었다.

기존의 3문 출입방식에서 4DOOR 개방 확장형 커튼식 도어로 변경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따수미 신제품은 야간 사용 시 지퍼소리 없이 네 방향으로 출입이 가능하게 디자인 변경되어 수면 중 가족의 잠자리를 방해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두젠 관계자는 "따수미 시그니처 신제품은 현재 다수 온라인 마켓과 소셜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앞으로 아이두젠은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년 신모델 출시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따수미 난방텐트는 코리아리서치가 실시한 난방텐트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 결과에서 인지도 55%, 선호도 42%, 점유율 57% 등 다양한 항목에서 2015년에 이어 2016년에도 1위를 차지하며 두꺼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배우 한채아를 따수미 TV CF 모델로 발탁해 따뜻하고 편안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