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12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나인’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 알림 접수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나인’은 섬세한 그래픽으로 표현된 FULL 3D MMORPG이다. 장창류를 사용하는 근거리 타입의 전광부터 매혹술과 마법을 사용하는 매령, 마법을 사용하면서도 검술에 뛰어난 제령, 망치를 휘두르며 전격 공격을 하고 동물 소환까지 가능한 영롱까지 각각의 매력을 가진 4가지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나인’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방대한 오픈필드에서 다양한 탈 것을 타고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자유로운 비행을 통해 ‘나인’의 화려한 경치를 즐기거나 빠른 이동, 빠른 전투 합류 등이 가능하다. 또한 감각적인 무기 디자인과 부위별 옵션이 존재해서 코스튬을 변경하고 개성있는 비주얼 연출 또한 가능하다. 신기 시스템, 영깃 시스템, 법보 시스템이나 스킬 룬, 환생 시스템, 스킬 강화 등을 통해 성장시킨 캐릭터로는 오픈 필드의 전투 또는 PK에서 화려한 스킬 액션도 맛볼 수 있다.
‘나인’은 금일 오픈한 티저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 알림 신청이 가능하다. 티저사이트에 접속하면 달밤의 구미호가 등장하는 ‘나인’ 특유의 분위기와 배경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 알림을 신청하면 휴대폰 문자로 사전등록 소식을 받아볼 수 있어 앞으로 있을 사전등록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나인의 분위기와 배경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영상 확인과 사전등록 알림 신청이 가능한 티저사이트를 오픈한다.”며, “사전등록 알림 신청에 많이 참여해서 사전등록 소식도 쉽게 받아보시고 앞으로 나인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