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中 광군제 기간 매출 41억원 달성

입력 2016-11-15 10:53  

보령메디앙스가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기간 동안 매출 4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중국 광군제 기간 동안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용품브랜드인 `비앤비`는 전체 판매순위에서 전년보다 3계단 상승한 판매순위 13위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비앤비의 중국 내 주력 제품군인 세제와 섬유유연제, 세탁비누는 세제 카테고리 판매순위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며 중국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중국내 유통망 확대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