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선보였던 신개념 원테이크드라마 ‘들리신나요’가 25일 마지막 회 차에 베일에 싸였던 남자주인공 ‘신나요’의 정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6년 만에 발표한 정규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사랑은 왜’로 엠넷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F/W발라드 황태자의 귀환을 알려 성공적인 컴백을 한 가수 테이가 ‘들리신나요’의 남자주인공역으로 본편2회부터 5회까지 특유의 꿀성대 내레이션으로 시청자들의 청각과 궁금증을 자아냈다.
25일 공개된 ‘들리신나요’ 6회 차에서는 극 중 세 여자주인공인 서유리, 양정원, 정유민을 두고 선택의 혼돈에 빠진 테이가 결국엔 7년 차 애인인 서유리를 선택하며 프로포즈를 하는 장면과 OST인 테이의 신곡 ‘사랑은 왜’의 조화는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심쿵하게 하여 ‘들리신나요’의 명장면으로 손꼽힌다.
웹드라마 ‘들리신나요’는 7년 째 한 사람과 연애중인 남자주인공 ‘신나요’의 일상에 신선한 캐릭터의 매력적인 두 여자가 나타나며 수컷이라면 한번 쯤 경험해볼 법한 어장관리를 소재로 다룬 토크 드라마다.
‘들리신나요’는 웹드라마 최초로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촬영을 1씬 1컷 원테이크 기법으로 했다는 것과 70만 팔로우를 가진 1인 미디어스타 ‘정광자’가 직접 감독을 맡아 연출함으로써 이슈를 불러 모으고 있다. 국내 최초 1인 미디어스타가 연출하는 원테이크드라마는 이번 정광자가 연출한 ‘들리신나요’를 첫 시리즈로, 다양한 1인 미디어스타들과 함께 그 다음 시리즈 또한 기획 할 예정이라고 한다.
원테이크드라마 ‘들리신나요’
http://tvcast.naver.com/1takedrama
한국경제TV 민선정 msju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