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KORE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모바일 3D 판타지 ARPG ‘헬로! 루시아 for Kakao’가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보다 강력해진 캐릭터를 육성하여, 높은 난이도의 던전 및 콘텐츠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먼저, 날개 시스템에 영혼을 부여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이 추가된다. 50레벨 이상 유저는 날개 5등급 달성 시 날개에 영혼을 부여할 수 있는데, 영혼을 장착하면 각종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영혼은 상호 합성을 통해 레벨을 높일 수 있어 보다 강력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다.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로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전투에 도전할 수 있다. 디펜스 형식의 ‘극한의 도전’은 100레벨의 보스가 등장하므로, 유저는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윤회의 탑’에 지옥모드가 추가된다. 25층으로 구성된 일반모드를 완료할 경우 입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코스튬과 무기가 추가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교복 코스튬은 발랄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풍긴다. 필기구와 기타로 표현된 무기 또한 신선함을 불어 넣는다.
4399KOREA 박경민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높은 난이도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게임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