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는 한국 생산성 본부가 개최한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에서 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하여 발표하고 있는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국내ㆍ외에서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및 만족도에 대해 평가하고 계량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한국과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 30여 개 국가에서 매년 NCSI를 활용해 각 기업 및 단체들의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BC카드는 신용카드 사용으로 발생된 카드 데이터를 소셜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와의 융합을 통해 △신규 사업 진출 △맞춤형 고객 이벤트 기획 △특화 상품 개발 등에 사용하는 등 고객 만족에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여재성 BC카드 소비자보호인은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노력을 함과 더불어 고객가치 경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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