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강남시대', 유통 '빅3' 전략은

입력 2016-12-20 13:4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증시 라인 11]

    - 앵커 : 김동환 경제 칼럼니스트 / 경희대학교 국제지역연구원 객원연구위원

    - 출연 : 김태현 LIG투자증권 애널리스트

    *면세점 '강남시대', 유통 '빅3' 전략은

    - 서울시내 면세점,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선정

    - 롯데면세점, 면세점 관광상품화 성공

    → 10년 동안 중국현지에 직접 마케팅

    - 신규 면세 사업자들 모객수수료 통해 고객 유치

    → 출혈경쟁 심화

    - 향후 면세점 업계, 관광상품화 및 차별화 이용해야 성장 가능

    - 소비심리 악화 심각, 바닥 도달 전망

    - 2017 유통업 최대 화두 '인플레이션'

    → 판매가격 상승으로 인해 매출상승 및 이익증대 단기간 발생 가능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증시라인 11, 평일 오전 11시 LIVE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