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타는 로맨스’ 성훈♥송지은, 아슬아슬하고 찌릿찌릿한 만남 포착

입력 2016-12-26 08:44  



까칠 능글남 성훈과 모쏠 철벽녀 송지은이 만났다.

2017년 대한민국을 愛(애)태울 단 하나의 로코, 사전제작 글로벌 로맨스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워커홀릭 까칠 본부장과 그의 회사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경쾌하게 담아낼 작품.

극 중 성훈은 웬만한 연예인보다 잘생긴 외모와 기럭지를 가진 업계 1위 대복그룹 오너의 외아들 차진욱으로, 송지은은 모태솔로에 언제나 블라우스는 목 끝까지, 출근할 땐 검은색 정장 바지만을 고집하는 소설 속 ‘B사감’ 같은 인물 이유미로 분해 로맨스 전개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특히 대세 배우와 연기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은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화보 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사진 속 송지은은 오프숄더 드레스를 차려 입고 주위를 둘러보다 어느샌가 성훈의 품에 안겨 눈을 맞추고 있다. 이어 성훈에게 안겨있는 송지은의 옷은 무언가에 잔뜩 젖어있어 이들의 만남이 범상치 않음을 예감케 한다. 이는 두 사람의 원나잇 스탠드의 서막을 알리는 역사적인 첫 만남이라고 해 극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강원도 삼척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성훈과 송지은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나갔다고. 첫 만남인 만큼 설레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수시로 호흡을 맞춰보며 환상의 연기 호흡과 케미까지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의 관계자는 “성훈과 송지은 모두 출중한 외모와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이기에 나란히 서 있기만 해도 동화 같은 케미를 만들어 낼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열연까지 보여주고 있다”며 “두 사람 모두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크고, 연기 욕심이 있는 배우들이기에 가슴 설레는 명장면이 많이 탄생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로맨틱 코미디 ‘애타는 로맨스’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오는 2017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특히 ‘죽은 연애세포도 살리는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으며 두터운 폐인을 양성했던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을 제작한 가딘미디어의 차기 작품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