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고지용 아들 승재, 친화력 甲 ‘마성의 心스틸러’ 등장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1-02 12:59  

‘슈퍼맨’ 고지용 아들 승재, 친화력 甲 ‘마성의 心스틸러’ 등장



2017년 ‘슈퍼맨’이 더 막강해졌다. 국민 마스코트 대박과 오남매, 시청자들이 같이 키우는 쌍둥이, 해맑은 로희, 함께 자라는 세 친구들에 친화력 갑의 골목대장 고승재가 합류했다. 말도 잘하고 인사성도 밝은 승재의 모습이 벌써부터 랜선 맘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1월 1일 신년 특집으로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퍼맨’) 163회 ‘현재는 선물이다’에서는 새해 선물 같은 아이들의 모습이 2017년 힘찬 출발을 시작하게 했다.



첫 등장한 승재는 새해 첫날부터 내내 미소 짓게 했다. 아빠 이름을 묻자 ‘고지용’이라고 또박 또박 말하는 등 26개월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월등한 언어구사력을 보여줬다. 특히 친화력이 대단했다. 아빠와 산책에 나선 승재는 놀이터에서 노는 아이들한테 먼저 다가가 말을 거는 등 지나가는 사람마다 인사를 했다. “형들아 같이 놀래? 형들아 머해?”라고 거침없이 다가섰다. 아빠를 따라 간 회사에서도 아빠 동료들한테 그림을 그려달라고 하는 등 어디서든 잘 적응하며 천연덕스러운 모습으로 어른들을 흐뭇하게 했다.



새해 첫날 ‘슈퍼맨’은 시청자들에게 추억의 설렘도 선물했다. 오빠가 아닌 아빠 고지용의 모습이 반가움과 호기심을 함께 안겼다. 젝스키스 출신으로 늘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으로 기억되던 고지용이 한 아이의 아빠, 한 여자의 남편이 되어 화면에 등장하자 묘한 설레임을 안겼다. 아이를 맡길 곳이 없어 회사에 데려가기도 하고, 사업가로서 회사에서 일하는 모습도 과거 아이돌 시절과 오버랩 되는 등 시청자들은 고지용으로 잠시 추억으로 가는 열차에 탑승했다.



아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힘찬 새해를 맞았다.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는 의미로 설아-수아-대박은 아빠 이동국과 춘천으로 MT를 갔다. 각각 설,수,대라고 적힌 티셔츠도 맞춰 입고, 어린이 통기타까지 준비했다. 설아는 노래를 흥얼거리고, 수아는 사색을 즐기는 등 아이들은 생애 첫 MT를 각자의 방식으로 의미있게 채웠다.



서언과 서준은 어린이 집에서 파자마 파티를 했다. 댄스 파티를 하고 풍선을 갖고 노는 등 개구진 모습은 여전했지만, 아이들은 한 뼘 더 큰 모습으로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해 뿌듯하게 했다.



서언과 서준에게 2017년 또 다른 선물이 찾아올까. 이휘재와 문정원 부부는 셋째를 갖고 싶은 의견을 나누며, 의미 있는 해로 만들기 위한 생각을 공유했다. 이휘재는 비뇨기과에 가서 다양한 검사를 하는 등 서언과 서준에게 예쁜 여동생을 선물하려는 계획을 차근차근 세워 나갔다.



한 살 더 먹고, 한 뼘 더 자란 아이들은 새로운 것을 경험했다. 소다(소을-다을)남매는 아빠가 있는 상암 월드컵 경기장역까지 지하철을 타고 찾아갔다. 그러나 고속 터미널 지하상가에 눈이 휘둥그래졌다. 과자 가게부터, 여러 음식점 등 온갖 상점이 즐비해 있는 것에 시선을 빼앗긴 것. 아빠를 찾아 가야 하는 미션도 잠시 잊고, 소다남매는 계속 새로운 것들을 구경했다. 지하상가에서 점심까지 먹었을 정도로 구경에 푹 빠졌지만, 뭔가에 골몰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미소를 선사했다.



2017년 더 사랑스러워진 아이들의 모습은 새해 첫날을 기분 좋게 시작하기 제격이었다. 승재까지 가세해 자동미소를 유발하던 감정이 열 배는 더 커졌다. 아이와 함께 할 시간이 없었던 고지용과 골목대장 승재가 어떻게 변화하고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단 1회 방송 만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