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크리샤 츄, 추가합격 대반전…최고 시청률 17.8% 기록

입력 2017-01-09 11:29  



‘추가 합격’이라는 대 반전의 주인공, 크리샤츄가 ‘K팝스타6’ 8회 최고 시청률을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8일 밤 방송된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1부와 2부는 각각 12.7%와 16.4%를, 최고 시청률은 17.8%를 기록했다. (이하 수도권 가구 기준, 전국 기준 1부 10.4%, 2부 14.8%) ‘K팝스타6’는 이 날 방송도 ‘일요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방송된 MBC `복면가왕`은 14.4%(전국 13.2%)를, KBS 2TV `해피선데이` 15.2%(전국 14.8%), KBS 2TV ‘개그콘서트’ 10.2%(전국 10.4%),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8.2%(7.6%)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3라운드 팀 미션 대결이 펼쳐졌다. 이변에 이변을 거듭하는 무대들이 이어진 가운데 조장관-이성은, 박현진-김종섭, 전민주-김소희 팀은 전원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됐다. 패한 팀에서는 반드시 1명 이상의 탈락자가 나와야 하는 서바이벌 매치 룰에 따라 이가도, 홍정민, 이도윤, 문형서, 이지희 등이 탈락했다.


모든 출연자들의 무대가 끝나고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은 오랜 시간 회의를 거듭했다. 박진영 심사위원은 “대진운에 의해 아쉽게 탈락한 사람들이 있다. 이런 모순을 피하기 위해 심사위원에게는 와일드 카드가 있다”며 이들은 각자 자신들의 와일드 카드 1장을 사용해 추가 합격 주인공을 선정하기로 했다.


같은 시간 탈락자 대기실에도 ‘추가 합격’ 공지가 전해졌다. 심사위원 3인은 만장일치로 크리샤 츄를 선택했다. 기적적으로 4라운드에 진출할 기회를 얻은 크리샤츄는 합격자 대기실로 이동했다. 합격자 대기실의 문이 열리고 크리샤 츄가 들어오는 순간은 이날 방송의 최고 시청률인 17.8%를 차지했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혔던 연습생 참가자 크리샤츄는 지난 방송에서 이수민과 팀을 이뤄 3라운드 무대에 올랐지만 무대 중간에 가사 실수를 하며 탈락자로 선정돼 많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산 바 있다. 크리샤츄의 탈락으로 무거운 마음을 안고 있던 이수민은 크리샤츄가 들어오자 그제야 웃음을 보였다. 두 사람은 포옹하며 크리샤츄의 복귀를 축하했다.


한편, 다음 주 방송될 ‘K팝스타6’에서는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이 시작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매 회 예측 불가 무대로 화제성을 더하고 있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