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펫 푸드 시장 진출…'시리우스 윌' 출시

장슬기 기자

입력 2017-02-01 09: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생활건강이 브랜드 `Sirius Will(시리우스 윌)`을 선보이며, 펫 푸드 시장에 본격 진출했습니다.

시리우스 윌은 프리미엄 유기농 등급 반려견 푸드로 95%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유기농 원료 기준에 맞게 반려견에게 유해할 수 있는 농약과 인공 향색료는 물론, 육골분 등의 부속물을 배제한 순수 정육만을 사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 제품은 성장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반려견의 필요 영양소를 위해 퍼피용(1세 미만)과 성견용(8세 미만), 노령견용(8세 이상) 3종으로 구분됩니다.

시리우스 윌 브랜드 담당자는 "반려견 건강을 고민하는 보호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검증된 원료, 영양에 기호성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사료"라며, "LG생활건강의 기술력과 안전성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반려견 푸드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