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5집 `연서(戀書)`의 타이틀곡 `혼자, 한잔`으로 인기몰이중인 허각이 에이핑크 남주, 빅톤 승식과 함께 환상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허각은 이들과 함께 2월 1일 오후 10시 V라이브의 `V오르골 라이브` 무대에 오른다.
`V오르골 라이브`는 대형 오르골 위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무대를 감상 할 수 있는 네이버 V라이브의 신개념 콘텐츠.
허각은 지난달 31일 공개한 미니5집 타이틀곡 `혼자, 한잔`을 비롯해 남주, 승식과 함께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허각, 남주, 승식의 무대는 V라이브의 `V COOKI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1년 2개월여 만에 허각이 새롭게 선보인 미니 5집 `연서(戀書)`는 떠나간 연인을 향한 슬픈 편지 형식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이별 후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허각표 감성 보컬로 표현해 인기몰이 중이다.
타이틀곡 `혼자, 한잔`은 이별후 공허한 마음을 텅빈 술잔에 빗대어 담아낸 노래로 허각의 짙은 감성 보컬이 돋보이면서 `명품 겨울 발라드`로 사랑받고 있다.
배우 임주환, 에이핑크 초롱이 주연을 맡았고 은지가 깜짝 출연한 `혼자, 한잔`의 뮤직비디오 역시 한편의 영화같은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