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의 브랜드 가치가 세계 58위(국내 1위)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는(3일) 신한금융그룹은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가 발간하는 월간지 `더 뱅커(The Banker)와 브랜드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공동으로 선정한 2017 글로벌 500대 금융 브랜드`에서 이같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500대 금융브랜드는 전 세계 1,000여개의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재무실적, 브랜드 경쟁력, 시장평판, CSR활동, 등을 종합해 1위부터 500위까지 순위를 매겨 매년 2월에 발표합니다.
신한금융그룹은 이 평가에서 6년 연속 국내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1월 다포스 포럼에서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5년 연속 `지속가능경영 글로벌 100대 기업`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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