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이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의 새로운 MC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새로운 MC로 발탁된 산다라박은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전수하는가 하면 톡톡 튀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산다라박은 세계 각국에서 모은 화장품과 아이템으로 코덕(코스메틱 덕후)임을 밝혔으며, 이어진 메이크업 배틀에서는 우월한 민낯과 ‘절대 동안` 비주얼로 감탄사를 자아냈다.
특히 메이크업 배틀에서 눈화장 도중 살짝 실수를 하는 등 허당기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산다라가 `겟잇뷰티 2017`을 진행하면서 메이크업 기술이 어떻게 발전해나갈지도 기대되는 포인트다.
산다라박은 첫 방송 이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뷰티 정보 프로그램이어서 부담도 있었지만 녹화를 하고 나서 재미있어졌다. 메이크업계 새내기인 분들의 눈높이에 맞춰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시험도 하니까 시청자분들도 공감을 많이 하실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얼굴과 입술 사이즈, 민낯과 세수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공개한다. 또,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애교도 준비했다. `걸크러시`들의 진행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산다라박이 출연하는 `겟잇뷰티 2017`는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 온스타일, 올리브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