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6가 신곡 `어떻게 말해`를 들고 음악 방송에 출격한다.
오는 9일 오후 6시 방영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AY6의 방송 출연은 2016년 3월 발매한 `놓아 놓아 놓아` 활동 이후 딱 1년 만이다.
DAY6는 `놓아 놓아 놓아` 이후 세 장의 앨범을 더 발매했고, 페스티벌과 공연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DAY6가 이번에 선보인 신곡 `어떻게 말해`는 마음이 식어버린 남자가 아직도 자기를 사랑하는 여자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실력파 밴드`로서의 위상을 드러냈다.
강렬한 록 사운드가 일품인 `어떻게 말해`로 음악 방송 무대를 장악할 DAY6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DAY6는 2017년 한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고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앞선 1, 2월에 발매된 `아 왜(I Wait)` `예뻤어` 등도 `어떻게 말해`와 마찬가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매달 신곡 발표 전에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 중이며, 오는 4월 1, 2일에도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AY6는 작사-작곡 능력과 가창력 그리고 연주 실력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밴드로 성장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