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대우건설, 포스코건설 '안산 라프리모', 내집마련 신청 접수

입력 2017-03-11 09:53  



안산시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SK건설, 대우건설, 포스코건설 `안산 라프리모`의 잔여 물량을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내 집 마련 신청 접수에 수요자들의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 집 마련 신청은 청약 및 예비당첨자 추첨이 끝난 뒤 잔여 물량에 대해 신청자를 쓴 수요자를 대상으로 당첨 기회의 우선권을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복잡한 절차의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웃돈(프리미엄)을 주고 분양권을 살 필요도 없으며, 당첨 결과에 따라 로얄동·층 확보가 가능해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받고 있는 제도다.

지난 9일(목) 2순위 청약 접수까지 모두 마친 `안산 라프리모` 내 집 마련 신청 시엔 신분증과 함께 견본주택을 방문한 뒤 신청서만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현장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산 군자주공6단지를 재개발하는 `안산 라프리모`는 지하 3층~지상 35층, 21개동 총 2017가구 규모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전용면적 ▲59㎡ 8가구 ▲74㎡ 206가구 ▲84㎡ 668가구 ▲99㎡ 44가구로 총 926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안산 라프리모는 지난해 시공능력 평가 10위권 내 대형사인 SK건설?대우건설?포스코건설이 선보이는 컨소시엄 단지로 안산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 교통?·교육?자연환경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단지 바로 앞에 소사-원시선 선부역이 2018년 개통예정으로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소사-원시선은 신안산선(2023년 개통 예정) 시흥시청 분기선과 노선이 만나게 되며, 지하철 4호선 한대앞역과 연결되는 방안도 추진 중이다. 이를 통해 시흥, 부천을 물론 광명, 구로, 여의도 접근성이 강화되며 강남권 역시 기존 60분 걸리던 이동 시간이 30분으로 줄어드는 등 서울생활권에 본격적으로 진입할 전망이다.

한편, `안산 라프리모`의 청약 접수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15일(수)이며, 당첨자 계약일은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다.

분양가는 3.3m²당 평균 1,245만원으로 중도금(분양가의 60%) 이자후불제 혜택이 적용되며, 입주는 2020년 1월 예정이다. 내 집 마련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는 `안산 라프리모` 견본주택은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1071-10번지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