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영이 폭풍 성장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순백의 천사 같은 비주얼을 과시한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 눈에 띄게 성장한 모습들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16일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순백의 천사 같은 비주얼 과시한 김지영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폭풍 성장의 아이콘답게 훌쩍 성장한 지영이! 귀여움보다는 청순함이 더 어울릴 듯한 지영이의 더 많은 모습은-> http://tv.naver.com/v/1519774”라는 멘트와 함께 김지영의 프로필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영은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청순함을 한껏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루즈한 니트와 순백의 스커트로 여성미를 더욱 발산하는 등 내일을 더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소파에 기대어 앉아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미지에서는 몰라보게 성숙해진 분위기를 뽐내며 대중들을 놀라게 만들고 있다.
특히 김지영은 아기자기했던 이미지를 벗고 어여쁜 소녀의 모습으로 촬영에 나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지만, 촬영이 끝나자 다시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돌아와 현장에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등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엄마미소를 짓게 만들기도.
이렇게 순수함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대중들을 눈길을 모은 김지영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