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와우!(WoW!)` 8인 완전체 버전 안무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앱의 러블리즈 채널을 통해 멤버 예인이 합류한 안무연습 모습을 담은 `러블리즈(Lovelyz) 예인 comeback -"WoW!" Dance Practice `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곡 ‘와우!(WoW!)`의 안무 연습 영상은 10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2집 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에 큰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와 멤버 정예인의 발목 부상을 안타까워하며 많은 걱정을 해준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의미에서 전격 공개를 결정 하게 된 것.
공개된 영상에서는 8명의 러블리즈 멤버들이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을 입고 나와 첫 등장부터 시선을 끈다.
특히 컴백을 앞두고 연습 도중 발목 부상을 당한 멤버 정예인을 제외한 7인 체제로 방송 활동을 해온 러블리즈는 그 동안 방송을 통해 선보인 7인 버전의 안무가 아닌 8명 완전체 버전 구성으로 `와우!(WoW!)` 안무를 최초로 선보이며 앞으로 러블리즈의 완전체 활동의 신호탄이 되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 팬들이 열렬한 환호를 보내고 있다.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와우!(WoW!)`는 러블리즈 특유의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23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발목 부상에서 회복한 멤버 정예인이 합류 ‘8인 완전체`로써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