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세대 청순 아이콘으로 꼽히는 걸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이 맥심 화보 촬영장에서 은근한 섹시미를 뽐냈다.
종이잡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MAXIM)`. 이번 주 토요일(25일) 시즌 2, 2화에는 솔빈의 화보 촬영기가 공개된다.
솔빈의 화보 촬영 콘셉트는 나이에 맞게 밝고 발랄한 느낌. 솔빈은 편안한 트레이닝 숏팬츠부터 귀여운 플리츠 스커트까지 완벽한 `여친룩`을 소화하며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맥심 화보가 첫 잡지 표지 화보라는 솔빈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매끄러운 연기력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솔빈은 MC, 예능, 드라마 등 바쁜 스케줄 때문에 늦은 밤에 화보를 촬영했는데도 넘치는 에너지와 특유의 개그 감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더 리얼한 맥심` 시즌 2, 2화에는 미스 맥심 엄상미, 김지연, 안혜성 에디터의 `여자들이 선호하는 남자들의 데이트룩` TALK, 대한민국 최고의 성우 강수진과의 인터뷰, 미스 맥심 엄상미와 이석우 에디터의 STALK가 공개된다.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로 방송돼 한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세계 최초 UHD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MAXIM 앱매거진과 각종 VOD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