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캔디' 남은 한 회 어쩌나, 이준기에 쏟아진 화살

입력 2017-04-04 15:01   수정 2017-04-04 15:02


이준기와 전혜빈이 4번째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tvN `내 귀에 캔디2`가 역풍을 맞은 모양새다. 방송을 애청하던 네티즌들의 불만이 터져나왔기 때문.
4일 한 매체는 이준기와 전혜빈이 공개데이트를 자제하며 2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준기와 전혜빈의 데이트 현장 포착 보도가 뒤를 이으면서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가운데 `내 귀에 캔디2` 애청자들은 이준기와 전혜빈의 열애설에 방송 재미가 떨어졌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내 귀에 캔디2`에서 이준기는 박민영을 만나기 위해 이탈리아 베네치아로 떠났고 10년만에 만나며 시청자들에게까지 설렘을 전했다. 특히 이번주 두 사람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예고돼 있는 상황. 이 때문에 네티즌들의 불만은 더하다. 어차피 예능 프로그램이었지만 애청자들 중에는 프로그램을 보며 갖게 되는 환상이 깨졌다면서 이준기의 출연 자체를 비판하는 이들도 있다.
네티즌들은 "kjsf**** 박민영 의문의 1패 !!" "pqzm**** 연인이 있으면 공개는 안하더라도 이런 프로는 출연을 맙시다 ㅡㅡ" "gwan**** 이준기가 돈이 급한 사람도 아니고 최소한 캔디 출연은 거절했어야지? ‘내귀에 캔디’ 보고 설레었던 시청자들은 뭐가 되는지..." "smil**** 내귀에캔디 이번주에 비하인드 풀지않음? 제작진 얼마나 짜증날까 시청률 올려보겠다고 외국까지 보내줬더니 ㅋㅋㅋ" "sung**** 이런 열애설 터질려면 차라리 담주 월욜에 기사내지 이번주 토욜 내귀에캔디 이준기 박민영 비하인드 스토리 방영하는데 완전 보면서 깰것같다ㅠ" "mydm**** 내말이그말이다 왜하필 이 시점에" "shin**** 이준기가 하고싶다던 로코는 아무래도 못하겠네... 여친있는 이미지도 글코, 이번에 로코처럼 몰입해보던 내귀에캔디 시청자들 원성을 사게되서..." "pshh**** 내귀에캔디 재밌게봤는데..ㅠ 뭔가 배신당한 이 기분은 뭘까..?" "like**** 내귀에캔디 예능이라는 거 알지만 그래도 여운 많이 남아 있었는데ㅜㅜ기분 뭔가 이상하당.." "jse4**** 이준기 로코하고싶은데 장르물만 들어온다고 하더니 내귀에캔디는 로코 대본받고싶어서 나간듯 ㅋㅋ근데 둘이 잘어울리네요 전혜빈은정글에서 보면 괜찮은 여자라고생각했는데 ㅎㅎ 몸매도 좋고 ㅋㅋ"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tvN 방송화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