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혁 또 추가기소, 차주혁 탓 피해 본 사람 얼마나 많기에…비난 봇물

입력 2017-05-10 14:14  


차주혁(26·본명 박주혁)이 마약 매수 및 투약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던 중 음주운전 사고로 추가 기소되며 대중을 충격에 빠뜨렸다.
차주혁이 일으킨 음주운전사고로 인해 보행자 3명이 부상을 입었다.
특히 마약사건 추가기소에 이어 이번 사건까지 알려지자 차주혁 개인의 사생활 문제나 범죄 뿐 아니라 그로 인해 피해를 본 사람들까지 거론되고 있다. 보행자 3명이 다친 것은 물론이고 차주혁으로 인해 연예계에서 제 기량을 마음껏 펼치지 못한 이들에게까지 눈길이 쏠리고 있는 것. 지난 2010년 데뷔한 남자 6명, 여자 5명으로 이루어진 11인조 혼성 그룹 남녀공학은 차주혁이 논란에 휩싸이면서 남녀공학 활동을 중단하고 2011년 파이브돌스로 유닛 활동을 시작했다. 남자멤버들은 모두 낙동강 오리알이 됐고 파이브돌스도 결국 해체 수순을 밟았다.
특히 허찬미는 네티즌들이 가장 아까워하는 인물 중 한명이기도 하다. 허찬미는 소녀시대 멤버로 명단을 올렸다 남녀공학으로 데뷔했고 파이브돌스를 거쳤다. 그는 Mnet `프로듀스 101`에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지만 실력에 비해 길이 열리지 않아 안타까워하는 이들이 많은 상황이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차주혁으로 인해 피해를 본 사람들에 대해 주목하고 있는 분위기다. 네티즌들은 차주혁 추가기소 소식에 "rlop**** 남녀공학 시절에 열혈강호로 활동할때고딩때 일진,음주 흡연논란으로남녀공학 활동 못하고 폭파시켜서파이브돌스로 여자들만 활동하게 한거같은데그냥 한결같이 못된사람인거 같네근데 집안은 괜찮나보네 ..이런데도 잘먹고잘사는거보니" "star**** 에휴..... 그냥 나오지마세요....." "beek**** 이쯤되면 연예란에 기사쓸게 아니라 사회란에 써야하는거 아니냐" "oh_m**** 막장인생이네 다른사람들한테 피해주며 살지는 말자" "hway**** 지 때메 남녀공학 망했을걸?" "rnjs**** 진짜 몹쓸 놈이네.....열혈 열혈 거리더만~ 열혈 범죄냐? 별로 유명하지도 않았던거같은데... 아주 막사네..." "cssi**** 남녀공학은 진짜 인간 말종 양아치 몇 명 때문에 아까운 인재가 많이 허비되고 날아가버렸음 그 노래잘하던 허찬미랑 씨야 출신이던 제2남규리감이었던 수미, 우태운 이런 애들 빛도 못보고 그냥 날아감 남자멤버들도 제법 괜찮은 애들 있었고 여자멤버들도 전체적으로 스타성있어 보였는데 ㄹㅇ 차주혁인가 쟤가 더러운 과거로 다 날려먹음"이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사진=차주혁 추가기소, 차주혁 인스타그램)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