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호텔월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7월 1일까지 ‘사파리 인 롯데호텔월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세계 1위 동물인형 브랜드 ‘한사토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호텔 곳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동물인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사토이는 캐릭터화 된 인형이 아니라 동물의 습성, 생김새, 특징 하나하나까지 연구해 마치 실제 동물을 보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살린 인형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실물을 연상케 하는 크기의 움직이는 기린과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1층을 내려다 보고 있는 북극곰, 당장이라도 뛰쳐나올 듯한 치타와 얼룩말 등 볼거리가 당양합니다.
19만원부터 예약 가능한 ‘우드랜드(Woodland)’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기린인형 1개가 제공됩니다. 여기에 5만원을 더할 경우 조식 2인이 추가된 ‘레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금, 토) 투숙 시 3만원이 추가되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입니다.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8월 31일까지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 4종을 선보입니다. 롯데호텔 사내 빙수 창작 경연대회 우승 작품인 베리 마스카포네 빙수와 프랑스산 최고급 코코넛 퓨레를 사용한 코코넛 빙수, 열대과일의 진한 풍미가 일품인 망고 빙수 등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