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이 남성의 건강을 위한 운동을 체험하기 위해 특별한 곳을 찾아 화제다.
종이잡지 맥심(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은 이 생생한 현장을 이번 주 토요일(5월 12일)에 선보인다.
`기역도`는 조루를 치료해주고 생식기를 튼튼하게 해주는 운동법이라고 알려졌다. 맥심 이석우 에디터와 하성준 PD가 `기역도`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직접 나섰다. 이름도 생소한 `기역도`의 달인 이여명 원장을 찾은 이들은 이 원장의 코치에 따라 기역도를 실제로 체험했다.
이석우 에디터와 하성준 PD는 초반에는 민망한 분위기에 어찌할 줄 몰라 했지만 이내 능숙한 몸놀림을 선보였다. `기역도`의 하이라이트인 `철삼봉 타작하기`와 `중량투 매달기`를 할 때는 민망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성준 PD는 "사실 저는 저런 운동이 필요가 없는데, 선배가 같이 가자고 해서 가게 됐다. 효과는..에베레스트 산에 돌멩이 하나 얹는다고 해서 커지지는 않지 않습니까?"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역도`를 하는 방법과 효과가 궁금하다면 이번주 토요일 `더 리얼한 맥심`을 주목하자.
이외에도 이번 주말 방영될 `더 리얼한 맥심`에는 래퍼 키비와 함께한 화보 촬영기, 맥심의 미녀 에디터 김지연과 `피해의식` 보컬 크로커다일의 `엉망진창 랭크쇼`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유맥스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맥심 앱매거진과 각종 VOD 서비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MAXIM KOREA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