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그녀’ 오연서, 견우의 마음에 제대로 파고든 러블리 혜명공주

입력 2017-06-13 08:14  




배우 오연서가 안방극장에 간질간질한 사랑의 기운을 전파하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매주 비타민 노릇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오연서가 설렘을 유발하는 연기로 견우(주원 분)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12일 방송된 ‘엽기적인 그녀’에서는 유쾌발랄 천방지축 혜명공주가 견우의 일상을 뒤흔드는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집중 시켰다. 이는 악연으로 엮였던 두 사람의 관계에 핑크빛 변화를 예감케 한 것.

그간 온갖 말썽을 부리며 귀찮은 사고뭉치 정도로만 여겼던 견우에게 혜명이 특별하게 다가오기 시작했다. 앉으나 서나 그녀의 생각에 사로 잡혀 평범한 하루를 보낼 수 없게 되어버렸기 때문.

이어 혜명공주가 그동안 했던 행동들이 견우의 머리 깊숙이 남아 그녀의 대한 잔상을 만들어냈다. 홍어라면 질겁하던 그가 연금된 혜명공주 걱정에 일부러 홍어를 가져다주는가 하면 저잣거리에서 만난 그녀를 월명(강신효 분)으로부터 감춰주는 등 어느새 그의 일상은 혜명으로 가득하게 됐다.

이 같은 견우의 변화는 매사 감정에 솔직하고 당찬 그녀에게 어느새 서서히 빠져든 결과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와 같이 혜명은 보면 볼수록 중독되는 ‘볼매’의 매력을 발산하며 견우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무장해제 시켰다.

이처럼 혜명공주 캐릭터의 힘은 오연서로부터 비롯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칫 말썽꾸러기로만 보일 수 있는 인물이 배우 오연서와 만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담아내며 그녀가 아닌 혜명공주는 떠올릴 수 없게 만들고 있는 터. 이에 자연스러운 행동 하나 만으로도 상대방에게 설렘을 유발하는 오연서의 섬세한 표현력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혜명공주 연애고수 아니야?! 견우가 완전히 빠져버렸네!”, “오연서 케미 종결자답다!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간질거리네!”, “혜명공주는 평소대로 했을 뿐인데 견우 일상파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설렘 유발자 오연서의 달달한 연기는 매주 월, 화 밤 10시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