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건강기능식품시장 본격 진출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7-06-15 11: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일동제약이 건강기능식품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일동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마이니(MyNi)`를 새롭게 론칭하고, 간과 장 건강, 눈 건강, 혈행개선 등 9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마이니(MyNi)는 `내 몸에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로, 제품설계와 철저한 품질관리, 그리고 1:1 상담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통해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달하는 것을 브랜드의 기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회사측은 마이니 브랜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올해 안으로 3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몸 상태에 맞는 선택의 폭을 획기적으로 넓힌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