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가 한류 전문 콘텐츠 채널 `SBS-IN`을 통해 인도네시아 팬들과 만난다.
모모랜드는 오는 19일부터 한류 전문 콘텐츠 채널 `SBS-IN`의 SB(스테이션 브레이크)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IN은 SBS가 인도네시아에 새롭게 론칭한 한류 콘텐츠 서비스 채널로 한류 아티스트 들의 노래는 물론, 런닝맨, 정글의 법칙, 인기가요, 케이팝스타 등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생활의 달인, 세상의 이런 일이 등의 교양 프로그램 그리고 인도네시아어로 진행하는 연예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24일 열린 ‘2017 아시아모델 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뉴스타상 수상과 동시에 내달 3일 열리는 `2017 제 4회 한중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아시아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할 것으로 알려져 신흥 라이징 스타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모모랜드는 지난달 싱글 앨범 `어마어마해` 발매 이후 전국 스쿨어택 투어를 비롯해 군 위문 공연, 대학 축제 등을 섭렵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했으며 최근 파격적인 시도로 눈길을 모은 `어마어마해(EDM ver.)` 발표 이후 쉴 틈 없는 대세 행보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며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19일 한류 전문 콘텐츠 채널 `SBS-IN` 채널의 SB(스테이션 브레이크)를 시작으로 글로벌 무대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