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전투단의 명성욱 대표가 21일 장중 온라인 공개방송과 23일 라이온킹 대전 강연회를 앞두고 증시를 진단했다.
명성욱 대표는 최근 한국 증시는 외국인의 8개월 연속 순매수에 힘입어 코스피 최고치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코스닥 시장은 상대적으로 위축된 흐름이나 최근 3개월 연속 외국인 순매수가 전개되며 안정된 흐름을 찾고 있다.
사상최대 실적을 기록중인 IT주 숨고르기가 이어지고 있으나 장기간 긍정적인 흐름이 예상된다. 이에 중장기 실적성장주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강세장에서도 실적 부담 등 단기 낙폭이 큰 종목군에도 관심이 필요해 보인다고 조언했다.
때문에 21일 전투단 온라인 장중 공개방송에서는 향후 어떻게 투자해야 수익을 확대하는지 종목별 투자전략과 매매타이밍을 제시한다.
한편 와우넷 상반기 베스트 파트너 민경무, 서호수, 전투단이 강사로 나서는 대전 강연회는 23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대전 둔산사학연금회관에서 열린다.
이날 강연회에서 전투단은 2017년 하반기 증시 전망과 핵심 유망주를 전격 공개한다.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고, 현장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