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먹는 '죠·크·박' 아이스 3종, 50일 만에 1천만개 판매

입력 2017-07-20 11: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제과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아이스 제품)


롯데제과는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죠·크·박) 아이스`가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죠스바 등 장수 제품 3종의 맛과 향을 살린 파우치 포장 제품이다. 손으로 주물러서 녹여 먹을 수 있다.

1천만개를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약 130억원에 달한다.

1천만개 가운데 이달 들어서만 700만개가 팔렸다고 롯데제과는 전했다.

롯데제과는 이들 아이스 제품 외에도 `거꾸로 수박바`와 `죠스통`·`수박통`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현재 공급량이 달려 `죠·크·박 아이스`의 생산라인을 24시간 풀가동 하고 있다"며 "컵 타입 등 다른 유형으로 확대하기 위한 전략을 짜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