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Montblanc)이 여성을 위한 시계 컬렉션, 몽블랑 보헴 컬렉션(Montblanc Boheme Collection)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몽블랑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Montblan Boheme Date Automatic)는 기존 라인에 비해 좀 더 작아진 직경 28mm 사이즈의 케이스로 우아함과 여성미를 극대화했다.
꽃무늬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곡선의 아라비아 숫자와 잎사귀 모양의 시침과 분침이 최상의 우아함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여성의 주름치마에서 본뜬 촘촘한 작은 주름(필렛 소테) 패턴의 다이얼 위에 8개의 다이아몬드로 인덱스를 장식한 스틸 브레이슬릿 스트랩 제품과 자개 소재로 장식한 기요세 패턴의 다이얼 및 촘촘한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고급스러운 베젤이 돋보이는 악어 가죽 스트랩 제품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헴 컬렉션에 담긴 ‘열정’, ‘자신감’, ‘세련됨’, ‘평온함’, ‘우아함’ 등 다양한 키워드 중 하나를 골라 키워드에 해당하는 ‘라벤더’, ‘유카리’, ‘장미’ 등의 꽃으로 플라워 카드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보는 이벤트로 키워드에 맞는 보헴 컬렉션의 제품도 현장에서 추천 받을 수 있다. 신세계 강남점, 롯데 애비뉴엘점, 롯데 잠실점, 현대 코엑스점 외 전국의 몽블랑 백화점 매장 20곳에서 진행되며,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몽블랑 코리아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 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몽블랑 보헴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은 워치파우치 또는 키홀더, 향수 중 하나를 혜택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몽블랑 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