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마케팅·광고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이해하기 쉬운 상품명과 광고 카피를 개발하는 ‘대학생 고객언어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을 다음달 4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고객언어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대학생은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쉬운 상품명을 제안하거나 상품의 핵심 속성을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광고 카피를 개발하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젊은 감성과 창의력이 넘치는 대학생들을 통해 상품의 성격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면서도 개성 있고 톡톡 튀는 감성을 담아내자는 취지입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한 수십 여 명의 고객언어 크리에이터들이 제안한 상품명 및 광고 카피 중 우수작을 선발해 실제 상품명 및 광고 커뮤니케이션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아이디어가 선정되거나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됩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LG유플러스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고객언어 크리에이터 선정자 발표는 다음달 9일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