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가 동료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동료사랑 캠페인을 펼친다. 임직원이 조직과 회사,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숨은 영웅을 추천하는 `D-Style HERO를 찾아라` 캠페인이 바로 그것.
올해 동아쏘시오홀딩스는 `Global Healthcare Player도약`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현업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핵심가치를 `D-Style`로 정의했다. D-Style은 `혁신의 생활화`, `새로운 시각`, `도전 정신`, `성실함과 끈기` 등 총 16가지 항목이다.
직원들은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D-Style 가치 중 하나를 선택하고, D-Style HERO로 추천하고 싶은 동료 직원을 선택해 선정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추천 받은 직원은 동료가 쓴 칭찬 메시지를 익명의 메일로 받게 된다. 연말에는 모범인 된 D-Style HERO(임직원)를 선정해 표창장 및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항상 자기가 맡은바 임무를 충실이 이행하고 있는 직원들이 많다. 이번 캠페인은 이처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고 힘쓰는 우리 동료들을 위해 마련했다" 며 "보다 결속력 있는 사내문화와 동료애 다지기에 이바지 되었으면 한다. 향후 더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을 비롯한 동아에스티, 동아쏘시오홀딩스 등 동아쏘시오 그룹 임직원들은 이 같은 동료 사랑 프로그램 실행에 높은 호감을 나타내 캠페인 진행이 순조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