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및 프리미엄 명품 수입분유, 원스톱 해외직구
에이치엠지코리아(주)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 브랜드 알마(Harmas)가 해외직구대행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고, 육아맘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해외직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런칭한 해외직구대행 서비스는 알마 공식 쇼핑몰인 `알마몰`에서 이용 가능하다. 해외 브랜드 사이트나 해외 쇼핑몰을 통하지 않고 알마몰을 통해 직접 상품을 주문하는 방식으로, 제품 선택부터 결제,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해외직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알마몰에서는 ▲로고나(LOGONA) ▲오이보스(EUBOS) ▲피지오겔(PHYSIOGEL) ▲카우프만(KAUFMANN)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압타밀(APTAMIL) ▲홀레(HOLLE) ▲노발락(NOVALAC) ▲힙(HIPP) 등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수입분유 제품을 해외직구대행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외직구를 원하는 고객은 `알마직구`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후, 개인통관번호만 입력하면 국내 쇼핑몰을 이용하듯이 쉽고 간편하게 해외직구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알마는 해외직구대행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구입 후 포토후기 등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이치엠지코리아(주) 마케팅팀 관계자는 "알마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해외직구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인기 스킨케어 제품 및 육아템을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알마몰은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까다로운 선정방식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오가닉, 친자연주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영국 하이엔드 유모차 에그(egg), 독일 패션 프리미엄 유모차 예떼(JETTE), 뉴욕 브루클린 천연세제 커먼굿(common good), 호주 천연오가닉 스킨케어 포카우팜(Four Cow Farm) 등 국내 독점 수입제품과 공식 수입원을 통한 정품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