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이 신곡 ‘당신편’을 8월 11일 정오에 공개한다.
이번 신곡 ‘당신편’은 정통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꿈을 꾸며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던지는 응원의 메세지를 담고 있는 노래다.
특히 ‘당신편’은 팬들이 보내온 데모 곡을 일일이 들어본 장윤정이 직접 데모곡을 보내온 팬과 연락해 완성된 곡으로 알려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장윤정은 "제게 보내 오시는 데모곡들은 꼭 들어봅니다. 저마다 사연도 있고 절실함이 느껴지지만 8월이면 집을 내어주고 새 보금자리를 찾아야 하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정성을 다하여 듣고 이 곡을 선택해 부르게 되었습니다. 이 곡이 그 가족에게, 제게 좋은 이야기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고 팬 사랑이 느껴지는 소감을 밝혔다.
이 곡의 작곡가 권노해만 또한 "새로운 희망을 노래하는 장윤정,도경완 두분 부부께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물과도 같은 노래가 되길 소망하며, 아울러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든든한 당신편이 되어 서로에게 희망이 되게하는 마법같은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는 작업 의도를 전했다.
장윤정은 지난 2003년 ‘어머나’의 빅히트 이후 전국 각종 행사에 섭외 1순위에 오를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던 중, 2013년 도경완 아나운서와 백년가약을 맺고 이듬해 득남해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장윤정의 신곡 ‘당신편’ 정식 음원은 8월 11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