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지난 11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동국제약 본사에서 `벨라스트`와 함께하는 제2회 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의 본선 심사와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제2회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은 동국제약의 주름개선 필러 `벨라스트`가 지향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개최한 영상 공모전입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53개 작품이 출품돼 경쟁을 펼쳤습니다. 7개의 본선 심사 후보작들은 지난 1일, 벨라스트 블로그를 통해 발표됐습니다.
이날 본선에 오른 7개 후보작 심사에는 외부 CF 감독을 비롯해 동국제약 오흥주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참여했습니다.
심사 결과 대상을 차지한 `엄마에게 보내는 편지` 등 최종 본선 후보작을 제작한 참가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상장이 수여됐습니다. 또, 이 작품들은 광고 심의 등의 절차를 거친 후 각종 미용 관련 온라인 채널에 게재돼 동국제약 `아름다운 미소 만들기` 캠페인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공모전 심사와 시상식에 참석한 오흥주 동국제약 대표이사는 "필러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표현 보다는 아름다운 미소를 잘 표현했는지에 초점을 맞춰 심사했다"며 "재치 있고 감동적인 작품들을 응모해 주신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