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Kipling)이 오는 8월 17일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패밀리족`을 겨냥하여 준비한 `옐로 카펫(Yellow carpet)`은 `자이언트 몽키(Giant Monkey)`와 특별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특별 포토존 이벤트로, 아이와 부모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함께 즐길 수 있고 소중한 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점 키플링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이언트 몽키(Giant Monkey)`는 키플링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제작된 기념 마스코트로, 가방에 달려있는 `키플링 몽키`를 60cm의 자이언트 크기로 제작한 인형이다. 키플링`은 세계적인 어린이 동화 `정글북`의 작가 `루디야드 키플링(Rudyard Kipling)`의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정글북`에 등장하는 `몽키`는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키플링`의 마스코트가 되었다.
이외, 키플링은 스타필드 고양점의 오픈을 기념하여 프리 오픈일인 17일부터 다채로운 사은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나서며, 17A/W 키플링 프리미엄 `케이온(KAEON)`을 단독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BAG+BAG` 프로모션은 정상백팩 혹은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키플링 에코백`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17일에는 선착순 으로 `키플링 정품 파우치`를 증정하며, 8월 24일에는 선착순으로 `키플링 키 행어`를 증정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