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박은지-박은실-박은홍X민아-린아, 폭풍공감 ‘현실자매’ 토크

입력 2017-08-18 15: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박자매’ 박은지-박은실-박은홍과 ‘방자매’ 민아-린아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자매 폭로전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17일 방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해투동-품위 있는 자매 특집 1탄’과 ‘전설의 조동아리-잠을 잊은 그대에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 가운데 ‘해투동’에서는 연예계 대표 미녀 자매인 박은지-박은실-박은홍, 걸스데이 민아-워너비 린아가 출연해 무릎을 탁 치게 만들 정도로 공감대를 자아내는 현실자매 토크를 선보였다.


먼저 ‘걸그룹 자매’ 민아와 린아는 꼬인 족보에 대한 이야기로 폭로전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언니인 린아가 동생이지만 걸그룹 선배인 민아가 자신에게 90도 인사를 시킨다고 밝힌 것. 민아는 “언니에게 장난삼아 90도 인사를 하라고 했다. 근데 언니 대기실에 놀러 갔더니 진짜로 90도 인사를 하더라. 놀라서 언니가 아닌 줄 알았다”고 당시 상황을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린아에게 “일부러 민아를 먹인 거 아니냐?”고 물었고 린아는 태연한 표정으로 “먹이려면 모두가 있을 때 먹여야 하는데 혼자 있어가지고 그건 좀 아쉬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린아는 “제가 언니로서 잔소리를 하면 민아가 ‘밖에 나가면 내가 선배야. 90도로 인사해’라면서 수신호를 보낸다. 무슨 뜻인가 했더니 코와 무릎이 닿게 인사를 하라는 거였다”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방자매’ 민아와 린아는 동반 출연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민아는 “언니가 이상한 말을 할까 봐 신경이 쓰인다”고 고백했고, 린아는 “민아가 내가 잘못되면 집이 휘청거린다’면서 입단속을 시켰다”고 폭로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특히 린아는 토크의 자유를 보장받기 위해 돌아가는 차 안에 카메라를 설치해달라고 호소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박자매’ 박은지-박은실-박은홍은 ‘서로 너무 안 맞는다’며 본격적인 폭로전에 참가했다. 박은지는 “저희가 각각 돼지띠, 호랑이띠, 용띠다. 저와 서로 상극인 띠를 찾아봤는데 1등이 용띠, 2등이 호랑이 띠였다”고 밝힌 뒤 막내인 박은홍과는 “정말 안 맞는다”며 운을 띄웠다. 이어 박은지는 “제 가방이 없어졌다. 굉장히 아끼는 가방이 있는데 아무리 찾아도 집에 없더라. 근데 은홍이가 중고거래를 굉장히 잘한다. 결정적인 증거는 찾지 못했지만 심증으로는 99.9프로다”라며 가방 분실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막내 박은홍을 지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은홍은 “언니가 제 차도 다 뒤졌다. (증거가) 안 나왔다”며 억울함을 호소했고, 이에 유재석은 “집안이 거의 스릴러”라며 평가해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이에 박은실-박은홍의 반격이 이어졌다. 박은홍은 “은지 언니와 제가 둘 다 물욕이 많다”고 밝힌 뒤 “언니가 산 나팔바지가 너무 예뻐 보였는데 마침 언니가 집에 없더라. 신나서 바지를 입었는데 언니가 갑자기 문을 열고 들어왔다. 벗으라고 하더니 가위를 가져와서 나팔바지를 잘라버렸다”며 바지 절단 사건을 폭로했다. 조세호는 “더 화려하게 입고 나가라고 그런 것 아니냐”며 중재에 나서 폭소를 자아냈다. 박은지는 “벗으라고 했는데 바지춤을 붙잡고 안 놓더라. 오늘은 본때를 보여줘야겠다고 싶어서 그랬다”고 해명했다. ‘박자매’의 다이나믹한 스토리에 유재석은 “’해투’가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을 다녀오셔야겠다. ‘안녕하세요’ 같은 솔루션 프로그램에 갔다 와라”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에 ‘박자매’는 입을 모아 “저희 사이 좋다”면서 급하게 수습에 나서 한층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방자매’ 민아-린아와 ‘박자매’ 박은지-박은실-박은홍은 먹을 것을 둘러싸고 치열한 전쟁을 벌였던 이야기와 같이 리얼리티가 살아 숨쉬는 에피소드들을 쏟아냈는데 형제 자매가 있는 시청자들에게는 격한 공감을, 반면에 형제 자매가 없는 시청자들에게는 별천지 같은 신기함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금주에 이어 다음 주에도 ‘품위 있는 자매 특집 2탄’이 방송될 것으로 예고돼 한층 더 강렬하게 돌아올 ‘현실자매 토크’에 기대감을 높였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