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부산 광복점 오픈 기념 '나이트 런' 개최

입력 2017-09-05 19:01  


아식스(ASICS KOREA)가 국내 최대 규모의 아식스 부산 광복점 오픈을 기념하여 지난 9월2일 부산, 경상 지역의 러닝 크루와 함께 아름다운 부산의 야경을 달리는 `나이트 런` 과 DJ파티 및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애프터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BTG(Bridge The Gap - 브릿지 더 갭)` 러닝으로 아식스의 글로벌 러닝 크루인 `SMSB 서울` 멤버들과 부산, 경상 지역의 9개 러닝 크루가 한데 모여 서로의 문화를 교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차이를 줄이다`라는 의미의 `BTG(Bridge The Gap)`는 다양한 지역과 코스를 뛰는 러닝 크루들이 한 자리에 모여 러닝을 통해 서로 교류하고 친해지는 문화 운동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크루에게는 아식스 광복점에서만 판매하는 기념 티셔츠와 크루를 대표하는 깃발이 제공되었으며, 이들은 아식스 광복점을 시작으로 영도대교와 절영 해안도로로 이어지는 총 7km코스를 함께 달렸다.

또한 광복점 3층 커뮤니티 공간 내에 스타일링 존을 마련하여 다양한 소품으로 각자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링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의 호응을 더했다.

러닝 후에는 매장 내에서 간단한 건강식과 음료를 먹으면서 크루에 국한되지 않고 참가자들 한 명, 한 명이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였다. 9개의 크루가 한 자리에 모인 흔하지 않은 시간이므로, 9개 크루의 멤버 한 명씩을 모아 9명이 사진을 찍는 미션, 함께 트레이닝을 하는 모습을 촬영하여 개인 SNS 계정에 올리는 미션 등 총 6개의 미션을 진행하였다. 당첨자는 추후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아식스 러닝화와 스포츠백, 가민 스마트 워치, 소니 스마트 비 트레이너 등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식스는 지난 8월 17일 부산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광복로 패션거리에 3층 높이의 대형 매장을 오픈했다. 3층 전면이 통 유리로 이루어져 외부에서도 아식스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층에는 여성들을 위한 러닝 및 트레이닝 제품들이 진열 되어있으며, 전체적인 인테리어 또한 따뜻한 느낌이 드는 원목을 사용하여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2층은 남성들을 위한 공간으로 모던하고 역동적인 인테리어가 적용되었으며, 아식스의 전문적인 발 계측 시스템인 `풋 아이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3층은 커뮤니티 룸으로 구성하여 러닝 크루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아식스 의류에 전사를 하여 자신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9월 30일 까지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식스 부산 광복점에는 아식스의 발 측정 서비스인 `풋 아이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풋 아이디 서비스는 전후방에 설치된 8대의 카메라와 레이저 프로젝트를 활용해 고객의 발길이, 높이, 너비 등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테스트기를 양 발에 부착하고 트레드밀 위에서 뛰는 모습을 촬영하여 주법을 파악한다. 달릴 때 발의 쏠림과 기울임 정도, 착지형태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 된 상품을 추천한다.

이처럼 아식스 광복점은 편안한 분위기에 고객을 위한 전문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고객이 부담 없이 입점하여 쇼핑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아식스 광복점은 본사 직영 매장으로 아식스의 새로운 태그라인인 `I MOVE ME(나로부터의 변화)` 를 보여주며 아식스가 자사 브랜드 철학을 지켜가면서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매장이다.

아식스 광복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