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대책 규제를 피해간 수익형 부동산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 분양

입력 2017-09-19 09:00  



최근 8·2 부동산 대책 이후 주로 주택시장 투기를 억제하는데 집중하면서 부동산 투자수요가 수익형 부동산으로 다시 한번 주목 받으며 반사이익을 기대되고 있다. 수익형부동산은 종류가 다양하고 각각의 상품에 따라 돈이 되는 물량은 한정이 되어 있어서 쏟아지는 공급물량들 중 옥석을 가릴 수 있는 판단력이 절실히 요구 되는 상황이다.

수익형 부동산의 가장 중요한 투자 요건 중 입지적 조건과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빼놓을 수 없다. 이천 뛰어난 입지인 SK 하이닉스 정문앞에 위치할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가 폭발적인 2차 분양몰이를 하고 있다. 1차 분양은 4층~13층의 호텔로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켜 성황리에 마감이 됐다. 이 여세를 몰아 14~20층에 위치한 레지던스의 2차 분양을 시작했다.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이천에 본사를 둔 SK 하이닉스를 비롯 현대 엘리베이터, 하이트 진로, 오비맥주, 동아제약 등 이천내 983개의 업체가 상주해 있어서 비즈니스 방문객과 기업체 종사자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현실이다.

특히 이천은 복선전철 개통, 영동·중부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3번국도 전용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 중심지로 급부상하며 이천의 다양한 축제로 많은 관광객 인프라 형성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특별한 계약조건을 내세운 ‘이천 삼성홈프레시티지 레지던스’의 특별성을 보자면
최고의 안정적 배후수요를 갖춘 최적의 입지이기에 매월 확정수익지급을 보장하는 20년 이상의 장기 임대계약을 제시하며 수익형 상품투자의 중요한 요소인 보장성과 안정성에 그 무게를 두고 있어 수익형부동산의 중요조건을 다 갖춘 상품으로 평가를 받는다.

‘이천 삼성 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숙박, 주거, 취사, 사무가 가능한 신개념의 멀티부동산으로 레지던스 내에는 TV, 인덕션, 에어컨, 스타일러, 금고 등 풀옵션이 갖춰진다. 거기에 더해 최고급 호텔수준의 서비스에 대규모 컨벤션룸, 사우나, 스파&마사지, 휘트니스&골프, 스카이 파크 및 스타셰프 에드워드 권의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이용 할 수 있다.

삼성홈 E&C가 책임준공하고 아시아 최초의 호화 유람선 스카이씨의 선진운영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거기에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지정숙소로 지정된 속초스카이씨크루즈 호텔 및 속초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의 운영을 시작으로 이천의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까지 동시 운영하여 호텔운영의 전문성을 더 할 것이라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