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Mnet M2 리얼리티 '잘봐줘 JBJ' 셀프 제작발표회 '목욕탕 라이브' 진행

입력 2017-09-21 09:17  




`가장 바람직한 아이돌` JBJ가 Mnet(엠넷) 디지털 채널 M2(엠투)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의 론칭을 기념해 21일 저녁 7시40분 목욕탕에서 `리얼탕방`이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V 라이브를 진행한다.

`리얼탕방`은 `리얼한 탕 방송`이자 JBJ의 리얼함을 목욕탕에서 탐방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팬들을 통해 데뷔 리얼리티까지 진행하게 된 JBJ가 `잘봐줘 JBJ` 첫 번째 방송을 앞두고 몸을 정갈히 하고 마음을 가다듬기 위해 `목욕재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리얼탕방`에서는 목욕탕과 관련된 JBJ의 모습과, 에피소드를 비롯해 `잘봐줘 JBJ`와 관련된 내용들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을 전망. 특히 JBJ를 상징하는 숫자 787에 맞추어 7개의 리얼리티 관련 내용이 스포일러 되는 것은 물론 팔색조를 자랑하는 JBJ의 매력 공개, 7개의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가 라이브로 진행된다.

`리얼탕방`을 시작으로 베일을 벗게 된 JBJ의 `잘봐줘 JBJ`. 멤버, 포지션, 콘셉트 등 팬들의 바람에 의해 탄생된 정말 바람직한 조합의 아이돌 그룹인 만큼 `잘봐줘 JBJ` 역시 팬들의,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맞춤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BJ의 소소한 일상과 앨범 준비, 멤버들 간의 끈끈한 케미까지, 모두의 꿈이 현실이 되는 과정을 `잘봐줘 JBJ`를 통해 팬들과 공유한다.

프로그램 제작을 맡은 임태홍 PD는 `팬들을 통해 꿈을 이룬 JBJ 인만큼 멤버들과 제작진 모두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남다르다`며 이들의 데뷔를 지지했던 팬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Mnet의 디지털 채널 M2는 디지털 콘텐츠의 최강자답게, 매번 새로운 시도를 통해 트렌디함과 화제성을 내세우며 540만 이상의 글로벌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때문에 JBJ와 M2의 만남이자 본격 팬 맞춤형 리얼리티인 `잘봐줘 JBJ`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잘봐줘 JBJ`는 오는 27일 저녁 7시 8분 7초에 Mnet 디지털 채널 M2를 통해 디지털 버전이 공개되며, 28일 오후 7시 40분부터 Mnet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