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천 최초 분양 원금환매보장제 실시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에 수익형 부동산인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가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1차분양은 4~13층의 호텔로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켜 조기마감이 된 상태이고, 이 여세를 몰아 2차 분양으로 14~20층에 위치한 레지던스를 인기리에 분양하고 있다.
레지던스란 숙박, 주거, 취사, 사무가 가능한 신개념의 멀티 부동산으로 ‘이천 삼성홈 프레스티지 레지던스’ 내에는 TV, 인덕션, 세탁기, 건조대, 에어컨, 스타일러, 금고등 풀옵션으로 구비해 있으며 거기에 더해 전 세대에 바닥 난방과 테라스가 되어 있어 비즈니스 수요는 물론 가족단위의 관광객의 풍부한 숙박 수요로도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 SK하이닉스와 가좌 산업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였으며 성남-여주간 경강선, 평택-부발간 원주선, 부발-충주간 문경선의 3개의 철도가 만나는 부발역 트리플 역세권이다.
거기에 더해 영동·중부고속도로, 중부 내륙고속도로, 3번국도 전용도로들 사통팔달의 교통 중심지로 급부상하여 많은 방문객의 수요로 공실 없는 많은 임대수익을 기대 할수 있을거라 예상하고 있다.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안정성과 전문성, 연계성을 모두 갖춘 부동산으로도 평가된다. 시공사는 래미안을 시공한 삼성홈이엔씨(주)이며, 호텔 및 레지던스의 운영은 아시아 최초의 호화 유람선 회사인 SKY SEA의 선진운영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호텔 전문운영사인 스카이씨 코리아(주)에서 운영한다. 스카이씨 코리아(주)는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지정 숙박업소로 계약된 속초 스카이씨 크루즈 호텔 및 속초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의 운영을 시작으로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호텔 및 레지던스까지 동시 운영으로 신뢰성을 더 하고 있다.
특히 안정적 배후수요를 갖춘 최적의 입지이기에 매월 100만원 확정지급하며 20년 이상의 장기 임대계약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이천시 중리동 42-6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