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온펀치가 개인기 퍼레이드를 펼친다.
A100(에이백)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온펀치의 리얼리티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 2회를 공개한다.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 2회는 네온펀치 멤버들이 개인기를 배워보고 도전하는 내용이 담긴다. 예능감 키우기를 미션으로 박정현, 민경훈 모창과 원빈, 이선균의 드라마 속 성대모사에 도전한다. 또한 도라에몽, 돌고래 소리 내기, 오랑우탄 흉내내기 등 기상천외한 미션에도 도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화에서는 모든 멤버들이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미션에 도전하며 풋풋하고 귀여운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A100 엔터테인먼트는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을 통해 자신들의 매력을 알림과 동시에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진정성 넘치는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네온펀치는 어두운 밤을 밝히는 네온사인과 톡톡 튀는 개성을 상징하는 `펀치`을 합성해 탄생한 퓨처 펑크 그룹이다. 다연, 하정, 백아, 아랑, 이안 등 5인조로 구성됐다. 무대 위 조명 아래에서 더욱 빛나는 퍼포먼스로 설렘을 전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은 그 제목처럼 아이돌이 갖춰야할 덕목들을 하나씩 배우고 깨쳐나가는 네온펀치의 신개념 웹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