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정통오븐 `지에라`로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코이상사가 2018년을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새로운 문화코드로 자리 잡은 홈베이킹 시장에서 새로이 론칭되는 지에라 메가시리즈오븐은 기존의 오븐이 중소형 베이커리샵에서 사용하기는 적당하지만 규모가 큰 업장에서는 사용하기에 용량이 적다는 일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획됐다.
그동안 `에라양`, `에라씨`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큰사랑을 받아온 지에라오븐의 멀티기능은 구움과자류부터 케익, 하드계열빵까지 품목에 맞게 열풍과 열선의 사용을 선택할 수 있어 특히 홈베이커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코이상사에서는 유러피안적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의 이태리 가빈오븐과 영국 혈통 제품으로 강력한 모터와 레트로풍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완반죽기를 취급하고 있다.
또한 11월 9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카페쇼에서 기존의 제품과 출시 예정인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에 대한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카페쇼 코이상사부스에서는 올리브쇼에 출연한 김소봉쉐프의 시크릿레시피 시연행사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관련 종사자들에게 큰 이슈가 될 전망이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코이상사가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