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두 번째 드라마 OST를 깜짝 공개한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이하 당잠사)에서 주연으로 활약 중인 이종석은 지난달 26일 발표한 ‘내게 와’에 이어, 8일 두 번째 OST ‘그대는 알까요’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종석이 부른 ‘그대는 알까요’는 이종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홍주(배수지 분)를 향한 재찬(이종석 분)의 숨겨진 마음을 표현했다. 이 곡은 극의 후반부에 쓰여 홍주에 대한 재찬의 진심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종석이 생애 처음으로 불렀던 첫번째 OST ‘내게 와’가 지난 주 ‘당잠사’ 23-24화 방송의 엔딩을 장식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낳은 바 있다.
팬들은 “음색이 너무 좋다”, “달달한 가사가 재찬과 홍주 이야기랑 너무 잘 어울린다”, “이종석의 OST를 엔딩에서 듣다니, 배우 팬으로서 뿌듯하다”, “목소리 듣는 것만으로 너무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행복해했다.
팬들의 이 같은 성원에 힘입은 이종석은 아무도 예상치 못한 시기에 두 번째 OST를 깜짝 공개, 그의 특급 팬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었다.
이종석은 “처음 부르는 OST인 만큼 쑥스럽지만 예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며 “서툰 실력에도 노래 잘 만들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어떻게 보답을 하면 좋을까 고심 끝에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OST를 부르게 됐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OST 관계자는 “이종석은 지난 10월 녹음을 마쳤다. ‘그대는 알까요’는 본인이 가장 큰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곡으로, 이 곡을 통해 또 다른 이종석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잠사’ OST Part.12 ‘이종석-그대는 알까요’는 8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Mnet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