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가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운데 멤버 문빈의 반전 `미소짤`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문빈의 움짤은 지난 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사전 녹화 현장에서 촬영된 직캠 영상의 한 부분으로 알려졌다.
컴백 후 첫 음악 방송 녹화 당시 팬들이 아직 익숙치 않은 타이틀곡 응원법에 귀여운 실수를 하자 안무를 위해 맨 뒤에 서 있던 문빈이 빵 터지며 웃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어 자신의 파트에서는 곧바로 미소를 지우고 프로답게 노래를 이어가는 모습까지, 약 10초가량의 짧은 순간이 문빈의 반전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고 있다.
문빈의 움짤은 여러 커뮤니티에서 관심도 및 댓글 수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으며 아스트로의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무대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문빈 움짤을 본 누리꾼들은 "팬들 귀여워하는 모습이 더 귀엽다", "입덕짤 탄생", "문빈 팬 하면 저 미소 볼 수 있나요?", "역시 프로 아이돌", "빈이 웃는거 보소, 완전 설레네" 등의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 바람 (Dream part.02 BARAM)`의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