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7-밤샘의 갓싸이`가 8일 낮 12시 티켓 오픈한다.
하루 전인 7일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싸이는 바로 다음날 티켓 오픈에 돌입,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지난 여름 열린 `흠뻑쇼`는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수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고 30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올나잇 스탠드` 역시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서 `흠뻑쇼` 못지 않은 치열한 티켓 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싸이는 위트 넘치는 공연 관람 유의사항을 공개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육감적인 공연광란을 위한 식스센스`라는 제목의 공지에서 `광객`의 필수품으로 표, 물, 근력을 꼽았다.
`공연 전 음주` 항목도 눈길을 끈다. `양껏 드시고 오심 저 대신 변기만 보다 갈 수 있다. 간에 기별만 갈 정도의 음주 후 관람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권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싸이는 "항상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이번엔 시아버지를 모시는 며느리의 마음으로"라고 콘서트를 준비하는 마음가짐을 밝히며 팬들의 관심을 독려했다.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7-밤샘의 갓싸이` 는 오는 12월 22일~24일 부산 사직체육관, 12월 28일~3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모든 공연은 밤 11시 42분 시작되는 밤샘 무대라서 `밤샘의 갓싸이`라는 부제를 달았다.
티켓은 8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