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이 15일 일본서 발표한 미니 2집 앨범으로 현지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와 함께 지난 3일 삿포로를 시작으로 일본 전국투어에 돌입한 GOT7은 다음달 21일과 22일 `일본 공연의 성지` 부도칸 무대에도 선다.
15일 공개된 GOT7 일본 미니 2집 `TURN UP’은 발매 당일 현지 라인 뮤직 앨범 톱100차트서 1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3위에 오르며 GOT7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새 앨범 `TURN UP’은 리더 JB가 직접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을 담당한 타이틀곡 ‘TURN UP’과 멤버들이 처음 선보이는 유닛곡 등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TURN UP`은 `자신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가 담긴 노래로 GOT7만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곡이다. 유닛곡으로는 JB&마크의 ‘WHY’, 진영&영재의 ‘코노무네니’, 뱀뱀&유겸의 ‘97 YOUNG&RICH’ 등이 담겼다. 또다른 수록곡인 ‘FLASH UP’은 일본 유명배우 코이즈미 코타로의 출연으로 널리 알려진 `아이다설계`의 광고음악으로 낙점돼 이달 22일부터 전파를 탄다.
한편 이달 3일 삿포로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도쿄, 나고야, 오사카 등 5개 도시 13회에 걸친 전국투어 `GOT7 Japan Tour 2017 `TURN UP``을 진행중인 GOT7은 다음달 21일과 22일에는 `일본 공연의 성지`라 불리는 부도칸에서 파이널 공연을 장식할 예정이다.
앞서 GOT7은 지난 5월 오사카, 나고야, 도쿄, 삿포로, 센다이, 후쿠오카에서 진행한 2017 쇼케이스 투어 `MEET ME`를 통해 매진 사례를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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