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책상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아이디바(IDBAR)` 디자인멀티탭이 화제다.
아이디바는 `IF Design Award 2016`을 수상한 바 있는 이색 디자인멀티탭으로, 기존의 전면 노출 방식을 벗어난 삼각 입체 구도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아이디바는 무엇보다도 인테리어와 접목이 가능해 각광받고 있다. 그동안 인테리어와 멀티탭은 별 관련이 없었던 게 사실이다. 인테리어는 보통 가구와 전자제품이 함께하기 마련인데, 일반 멀티탭이 고가의 상품이나 세련된 가구의 분위기를 망치기 일쑤였기 때문이다.
이에 그간 멀티탭은 바닥이나 뒤에 감추기만 급급하였고, 더 나아가 먼지나 오염물질로 더러워져 제대로 된 관리조차 어려웠었다.
하지만 디자인멀티탭 아이디바는 군더더기 없는 외형과 깔끔하게 코드선 정리가 가능한 인테리어용 멀티탭으로, 놓이는 곳의 상품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뤄 인테리어 제품들과 보다 자연스러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
이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삼각 입체 구도상의 안전각도 설계로, 먼지나 오염물질로 오는 위험요소를 낮춰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또한 측면에 위치한 아이디바의 전원 버튼 On/Off는 LED로 표시되고, 절전 2극 스위치의 사용으로 전원을 껐을 때 대기전력이 완전히 차단돼 경제적이라는 평이다. 아울러 과부하 발생 시 전원을 끊을 수 있는 과부하 차단기가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디투 관계자는 "이제는 멀티탭도 인테리어와 접목할 수 있어야 하며, 그 시대를 아이디바가 활짝 열어젖히고자 한다"면서 "아이디바는 깔끔함은 물론 세련미까지 갖춰 어느 공간에서든지 인테리어 제품과 자연스러운 시너지 효과를 내는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